인니 소식

한인회,한인외식업체와 간담회

5,371 2015.01.17 12:21

짧은주소

본문

h 11a.jpg

합법적인 소주 유통거래 준수를 당부

한인회한인외식업체와 간담회

인회(회장 신기엽) 14일 한인회 문화회 관에서 한인외식업협의회(회장 정재익/고 주몽 대표)소속 업소 대표대사관인도네시아 관 세청 정보국 팀이 참석한 가운데 불법유통소주 근 절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관세청정보팀장은 최근 한인사회에서 이슈가 되 고 있는 소주통관 문제에 대해 “소주가 한국인들 에게 중요한 기호식품이라는 것을 알지만 소주가 안정적으로 수입되어 유통되길 바란다 “불 법주류에 해당하는 자료를 상당부분 확보하고 있 다이로 인한 세금 탈세가 심각하니 관리감독을 강화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인외식업협의회는 관세당국의 불합리한 부분각종 허가조건 완화 등을 요청하고 인도네시아의 법규를 지켜나갈 것을 약속하였다.

이에 관세청은 “법 규정은 지켜야 하고 소주 밀 수는 반드시 근절되어야 하니 이해 해주기 바란 다고 거듭 당부하며 “허가조건 완화는 윗사람 에게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보고 하겠다” 고 말했다.

신기엽회장은조금 더 적극적으로 인도네시아의 법규를 지켜나가는 것이 인도네시아에서 잘 살아 가는 방법이다이라며한인 동포들은 불법 유 통 소주는 사지도 먹지도 말자고 말했다.

간담회 참석자들은소주 밀수의 유입을 근절시 켜 건전한 소주 유통거래 문화조성에 기여 할 수 있도록 한인회화 주류 공급업체외식협의회가 머 리를 맞대어 적극적인 해결방안이 나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 11b.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