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동영상

1. 갤러리 게시판은 사진과 글을 게재할 수 있는 옥타 여러분들의 공유 게시판입니다.
2. 상대방에게 혐오감을 주는 사진은 절대 삼가하여 주시고 사진 게재에 따른 저작권 및 초상권도 함께 염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게재된 게시물 중 사진 출력이나 액자 제작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사항을 기재하시고 sound@oktaindonesia.com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필요한 사진 이름.  * 출력물 매수와 크기. * 액자인 경우 프레임 색상과 크기. * 연락처. 

11월 월례회 후기 꿈같은 1박2일간의 바탐에 즐거움을 안고

3,359 2014.11.15 12:51

짧은주소

본문

꿈같은 1박2일간의 바탐에 즐거움을 안고 자카르타로 가기위해 바탐 공항으로 가는 버스안에서 글월 올립니다.
계획부터 마지막 환송까지 어느것 하나 소홀함이 없었던 공자영 부회장님의 섬세함과 따스한 정성에 다시금 감동과 감명을 느끼며 가슴에 안고 가는것 같습니다.
귀중한 시간을 할해하여 동반 여행을 함께 해주신 회장단님들과 사모님들..
대단히 고맙고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가내의 평안함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회장단님. 사모님들..수고하셨습니다.
즐거웁고 가슴에 남는 추억의 여행이며 모임이였습니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배 응 식 드림.

~~~~~~~~~~~~~~~~~~~~~~~~~~
1박2일간의 일정 나름대로 열심히 준비한다고했는데 부족함이 많았던거같아 아쉽고 죄송스럽습니다만 좋은기억으로 생각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이번기회가 우리 옥타의 단합과 친목에 미력하나마 한자리했기를 바랍니다..생각지도 않았던 한인회기금 넘 감사했습니다.바탐 한인회를 위해 유용하게 잘쓰겠습니다..
공자영 부회장님.

~~~~~~~~~~~~~~~~~~~~~~~~~~
좋은 아침입니다.
바탐에서의 월례회가 뜻 있었습니다. 자카르타를 벗어나 사모님들과 함께한 행사라 더욱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김우재 회장님 부부 참석에 자리가 더욱 빛났고, 바탐의 공자영부회장님의 정성에 감사했습니다. 년말행사에 찬조해 주신 김우진 수석부회장님과 신규태부회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이제 12월 11일 연말행사를 멋지게 치루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모두들 감사했습니다.
즐거운 주말들 맞으십시요. 

강희중 회장님.
~~~~~~~~~~~~~~~~~~~~~~~~~~
어젯 밤에는 아내가 손을 꼬옥 잡아주더군요. 이번 바탐에서 결혼 25주년 은혼여행을 옥타 회원여러분의 축복속에서 마치게 되어 행복했습니다. 꼼꼼히 챙겨주신 공회장님과 여행내내 시샘을 내는 성총장님, 숨어서 (?) 찍어대는 파파라치 이태복 부회장님...모두들 사랑합니다.

정선 대표님.

002.jpg

001.jpg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8건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