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동영상

1. 갤러리 게시판은 사진과 글을 게재할 수 있는 옥타 여러분들의 공유 게시판입니다.
2. 상대방에게 혐오감을 주는 사진은 절대 삼가하여 주시고 사진 게재에 따른 저작권 및 초상권도 함께 염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게재된 게시물 중 사진 출력이나 액자 제작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사항을 기재하시고 sound@oktaindonesia.com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필요한 사진 이름.  * 출력물 매수와 크기. * 액자인 경우 프레임 색상과 크기. * 연락처. 

2013 OKTA 인도네시아지회 신년회를 마치고...

4,149 2013.01.25 18:00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회원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1월23일(수) "2013 OKTA 신년회"를 가졌습니다.
특히, 이 날은 새로운 신입 회원들이 많이 오셨고 신기엽 신임 한인회 회장님도
참석 하셔서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아울러 6시간에 걸쳐 멀리 반둥에서 참석해 주신 최동묵 고문님과 엄정호 부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쉽게도 함께 참석하지 못한 여러 회원님들은 <첨부자료>를 참조하여 주시고
다음 모임엔 더 많은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안건 요약>
 
1. 인턴사원 신청 (1월말까지)
    각 사업장에 필요한 인턴사원 채용의사가 있으신 회원사 대상 (숙식 및 잡비만 지급하면 되며 기타 경비는 OKTA 본부에서 지원됩니다.)
 
2. 금번 자카르타 홍수로 인하여 많은 수재민이 발생 하였습니다. 회원여러분들의 성금 및 성품을 기다립니다.(별첨 기사 참조)
 
3. 배응식 부회장이 주관(경비일체 부담)하는 2월 월례회에 회원님들의 많은 참석을 부탁합니다.
    일시: 2월14일(목)  12:00 TEE OFF 장소: CIKARANG BARU
 
4. 2월 월례회 모임은 골프행사로 대체하며 3월부터는 매월 둘째 (목)요일에 실시합니다.(장소는 별도 고지)
 
5. 년회비는 3월 말까지 구좌로의 송금을 원칙으로 합니다.(년회비를 미납하거나 월례회에 70%이상 불참시는 회원자격 박탈을 원칙으로 정함)
    <년회비 및 구좌는 신년회 자료 참조>
 
6. 김우재 OKTA회장, 최동묵 고문, 성기채 사무총장 - 감사패 전달식 (2월14일 월례회 시)  
 
7. 기타 명함제작, 회원수첩 제작 등은 신년회 자료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1. 2013 OKTA 신년회 자료
첨부2. 2013 OKTA 회원리스트
첨부3. 2013 자카르타 "홍수" 기사 등
 
 
 
월드옥타 인도네시아 지회
         회장  강희중
    (사무총장/성기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8건 1 페이지